네이버페이

네이버페이 후기

네이버페이에서 후기 작성하시면 아래에 보여져요(연동 딜레이 1주일)
후기 작성시 네이버페이 자동적립!!

네이버페이 평점
★★★★★
4.75 / 5
490
전체 리뷰수
  1. 선호도
    작성자
    dfdo****
    작성일
    26-06-16
    리뷰 사진

    최고입니다.
    1년동안 층간소음으로 고통받았어요
    욕실에서 노래부르고 음악틀고 아침 6시서부터 쿵쾅대고.
    지금은 세상 조용합니다.
    첫째날은 한시간정도 틀었고 윗층도 이상한낌새를 느낀것같이 소리가 잦아들었고.

    둘째날은 오후부터 저녁때까지 틀었더니 조용해졌어요.

    셋째날은 저녁 6시부터 틀었더니 윗층에서 소리지르고 두발로 뛰듯이 난리가 났었어요. 9시쯤 끔

    넷째날부터 새벽부터 난리치길래 7시부터 틀어놓고 출근했습니다. 저녁 10시 넘어서 들어왔고 조용하더라구요.

    그다음날부터는 안방위에서 스피커로 쿵쿵 거리고.
    맞대응 하더군요.
    그리고
    위에서 싸우는 소리들리고 층간소음 사라졌습니다.

    지금도 간헐적으로 소음 들리면 틀어주고 있습니다.
    효과 최고입니다.



    1000020062.jpg?type=w640
    1000020061.jpg?type=w640
  2. 선호도
    작성자
    whda****
    작성일
    26-06-17
    예전 구 쓰다가 신상써보고 소리가작은거같다했지만 반응하는거보면
    효과있는듯합니다^^
  3. 선호도
    작성자
    xmas****
    작성일
    26-06-19
    눈에는 눈 이에는 이!
  4. 선호도
    작성자
    xmas****
    작성일
    26-06-19
    눈에는 눈, 이에는 이!
  5. 선호도
    작성자
    tn****
    작성일
    22-11-25
    리뷰 사진
  6. 선호도
    작성자
    kumd*****
    작성일
    22-12-03
    효과는 좋은걸 확인했지만 이기기는 어려울것같고 같이 고통받자는 마인드로 써야합니다
    내구성은 별로 안 좋은거같은데 출력자체는 엄청쎄네요 다만 3시 이상으로 틀면 소리가 찢어지고 억스선이 좀 헐렁햐거 빼면 좋습니다
    As기간이 1년으로 아는데 그때까지 버텨줄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