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자주묻는질문

AS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_profile 최고관리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5,836회 작성일 22-08-22 00:06

본문

AS 정책

구입 후 1년 이내 고장 시 택배비와 수리비용 모두를 제조사에서 부담하여 수리해 드립니다.

단, 1년 이내라도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고장 시 택배비와 수리비용이 사용자에게 청구됩니다.

사용설명서를 꼭 읽고 사용설명서 대로 사용하여 주십시오.



AS 보내시는 방법

박스에 안전하게 포장하여 대한통운 착불로 발송해주세요. 

편의점택배, 타 택배사로 착불발송하시면 요금이 과다청구되어 수취거부될 수 있습니다.

대한통운 이용이 불가하신 경우, 타택배사 선불로 발송해주셔도 됩니다. 이 경우 택배비를 구매자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택배박스 안에 메모지를 꼭 동봉해주세요. 성함, 전화번호, 증상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무상AS를 원하시는 경우 구입일, 구입하신 사이트도 함께 적어주세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4로 72 4002동 2004호 AFG앞. 031-281-7787 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AS 주의사항

압축봉과 무관한 전기적 고장인 경우 압축봉은 안보내셔도 됩니다. 압축봉을 동봉하시면 택배비가 많이 나옵니다ㅠㅠ

AS입고 기준 고장증상이 재현되지 않는 경우는 왕복택배비를 구매자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설명서를 꼼꼼히 읽으며 다시 선을 연결해보세요. 100% 검수 후 출고되기 때문에 선을 잘못 연결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